사진영상/사진일기
틱톡, 유튜버 그리고 패션모델 코토하 브랜딩촬영 - 프로필 촬영 사진입니다.
웨일그라피이제언
2021. 7. 24. 12: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프레스에서 만났던 많은 모델중 가장 끼가 많은 모델한분 소개하려 합니다.
하타나카 코토하님이죠. 96년생에 아주 젊은모델이지만, 끼가 너무 많아 아주 다재다능합니다. 10만 구독자의 유튜버에서 지금은 틱톡으로 넘어갔죠. 그외에 본업인 패션모델쪽으로도 아주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하타나카 코토하입니다. 일본에서 고등학교까지 마친 뒤 학교에서 대학생활을 하고 있죠. 그래서인지 의사소통에도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댄스커버영상을 주로 올리는데, 한번 공연에 나가면 2만명가까이 모이기도 하죠. 흥이 많아 촬영장에서도 늘 그 흥을 보여줍니다.
촬영자나 클라이언트들의 요구에 맞추어 언제든 분위기를 바꾸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들이 요구하는 사항을 정확히 캐치하고, 거기에 본인의 색을 보여줄 주 아는 모델이죠. 촬영이 굉장히 즐거워집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나오지 않아 오래걸리는게 아니라, 너무 즐거워 계속 남기고 싶어 촬영을 하다보면 예정된 시간을 꽉꽉 채워 다 사용하죠.
브랜드 촬영도, 패션촬영도 그리고 일반 화보촬영도 모두 다 가능한 모델코토하입니다. 영상제작이나 유튜버로도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었기에, 영상 촬영 모델도 아주 잘해내고 계세요. 아래는 코토하님과 함께 촬영했던 그 영상입니다.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코토하님. 저희 임프레스도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