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사진일기

부산 데이트 스냅은 스튜디오임프레스&웨일그라피입니다.

웨일그라피이제언 2019. 8. 23. 16:32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영상쟁이 웨일그라피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촬영한 저희 스튜디오임프레스 커플사진 들고왔습니다. 친구같은, 연인같은 그런 편안한 느낌을 이끌어내보려 했는데, 어찌 잘 담겼나요.

 

두분의 행복한 미소를 오래동안 담고, 꼭 결혼하시길 바라며, 나중에 결혼하셨을때 웨딩사진 옆에 저희사진 함께 걸렸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리고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연인, 커플이라면 당연히 꽁냥꽁냥이죠. 사실 남포동에 위치한 스튜디오다 보니, 인근 주위에 커플스냅을 촬영할 곳 이 많습니다만, 너무 많다보니 모두들 찍는 그런곳이 되어버렸죠. 그래서 스탠다드하지만, 오래볼수 있는 그런 기본적인 사진을 남기기 위해 스튜디오 촬영도 진행했습니다.

장난스러운 모습도 담아보고, 꽁냥꽁냥한 모습도 담아보고, 남포동 인근 스튜디오에서는 우리 스튜디오임프레스가 제일 좋을걸요. 아마도요.

내가 꼽은 원픽입니다만, 여자친구분은 밑의 사진을 원픽으로 꼽으셧죠. 표정이 아픈지, 행복한건지 잘 모르겠지만, 아파보이지만 행복한? 신나는? 사실 제가 요청하고도 컨셉이 뭔지 모를 사진이 나와버렸네요. 그래도 여자친구분의 훌륭한 표정연기와 함께 좋은 사진이 나왔습니다. (남자친구분 이때 제일 신나보였어요.)

여러 소품을 이용해도 좋고, 멋진 곳 찾아가 찍는 야외스냅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유행이나 트렌드도 중요하지만, 유치하지 않고 대신 오래오래 볼수있는 사진. 그런 사진을 남기기 위해 오늘도 공부하는 스튜디오임프레스와 웨일그라피 되겠습니다.

 

다음에는 용두산 공원 데이트스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