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영상일기

부산 프로필촬영-레트로 영상. 핀업걸. 레트로. 옛날 영상-

웨일그라피이제언 2020. 11. 20. 13:55

www.youtube.com/c/%EB%B9%84%EA%B8%80%EB%AF%B8%EC%9C%A0l%EC%B2%9C%EB%B0%A9%EC%A7%80%EC%B6%95%EC%9D%BC%EC%83%81vlog/featured

 

비글미유 l 천방지축 일상 vlog

 

www.youtube.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튜디오 임프레스에서 진행된 프로필 촬영현장입니다.

핀업걸 컨셉의 촬영이었기에, 옛날 느낌 물씬나는 레트로 영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위 링크는 모델해주신 유나님이세요.! 끼가 굉장히 많은 분이시네요.ㅎㅎ

 

youtu.be/DNRwxZZGEn4

인스타용으로 업로드 하려고 1:1대 제작했는데

막상 인스타에 올리니 그림이 짤려버리는 ㅠㅠ

 

고급스러운 느낌, 있어보이는 느낌

그리고 감성적인 느낌도 좋지만

한번씩 이런 레트로 느낌도 좋은 듯 합니다.ㅎㅎ

 

모델분이 가진 밝은 느낌을 내고 싶엇는데

영상에 잘 담겼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프로필촬영은 항상 재밌는것 같습니다.

 

서브로 들어가는 영상이 아닌,

조만간 영상이 주가 된 영상화보 한번 제대로 찍어보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ㅎㅎ

 

혹시 모델하실분 계실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