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취미생활

추억의 미니카-국내 굴지의 미니카 유튜버 투스타TV

웨일그라피이제언 2021. 9. 13. 12:42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유튜브 구독자여러분
추억을 만들어드리는 투스타채널-아 이게 아니라

안녕하십니까. 개감독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유튜버 한명 소개하려 합니다.
투스타 채널이라고 미니카 전문이었지만 700개가 넘는 영상으로 인해 미니카란 모든미니카는 다 만져본 후
본업이 가수의 이점을 살려 음방, 라방, 그리고 남캠방송을 시작한 투스타채널입니다.

본명은 방효준씨로, 신의목소리 3연승으로도 유명하죠. 지역가수로서 제일 높게 올라간..
설운도선생님-JK김동욱님-정인님을 이기고 윤도현님에게 탈락했죠.
데뷔는 ㄱ으로 오타아닙니다. ㄱ 맞습니다. 멜론에 kiyuk 혹은 기억 혹은 ㄱ만 쳐도 나옵니다.

훗날 슈퍼스타케이를 거쳐 행사팀 핫도그즈 그리고 방효준 싱글까지
가수로서도 아주 많은 명곡을 남긴...
울고싶은데와 하이웨이는 정말 좋은 곡입니다.
아무튼 그런분이 알고보니 8만 구독자를 가진 미니카 유튜버까지..

https://www.youtube.com/c/%ED%88%AC%EC%8A%A4%ED%83%80TV

 

투스타TV

추억을 만드는 채널 투스타TV 문의 - twostartv@gmail.com

www.youtube.com

채널에서는

미니카 공업소라고 구독자 혹은 시청자들의 미니카를 수리해주는 투스타공업소

그리고 미니카유튜버에게 빠질 수 없는 미니카 리뷰

그외 진지하지만 우리가 보기엔 예능인
미니카 예능등이 있습니다.

아주아주 실험적인 정신으로
모터에 윤활유대신 러브젤을 넣는다던가...러브젤이라던가...러브젤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주 실험적이고 성실하게 채널을 운영하고 있네요.
매일 밤 10시 고정적으로 라이브도 하는데
라디오같은 느낌으로 음원재생이 아닌 실제로 가수가 불러주는 노래 감상하다보면
하루의 일과를 아주 보람차게 마칠 수 있네요.

다들 투스타채널 놀러와서 같이 놉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