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유튜브용

8만 미니카 유튜버 투스타 복수전-적은 항상 내부에 있습니다.

웨일그라피이제언 2021. 9. 1. 14:06

얼마 전 굴욕의 똥침패배를 당하고 돌아온 류스타

복수를 꿈꾸며 미니카 공부는 편집자가 다 했죠. 꿈만꿧어요 류스타
아무튼 제가 공부하다 보니 참 느낀게 많은데
일단 기존에 우리가 붙은 기본킷 외에
베이직, 비기닝, 그리고 우리나라에만 있는 스톡과 스톡중에서도 행잉, 비행잉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픈까지

이기는건 무리라 생각해서
(빠른포기가 제 장점입니다.)
더 재밌게 지는 그림을 만들고자 투스타님과 모종의 거래를 했습니다.

https://youtu.be/HHho54tKiFY


"저에게 왜 그러셨어요."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

"아니 진짜 이유를 말해달라고요."

"이 그림이 더 재밌으닌까......난 떡상밖에 모르는 바보닌까..."


이제 장난은 여기서 끝입니다.
조만간 제대로 된 행잉스톡으로 한판 더 거하게 붙겠습니다.
오늘부터 미니카 열공이다. 
학교다닐때 이렇게 공부했으면...
뭐 달라질 건 없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