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2차승인, 답변이 오지 않습니다.

웨일그라피이제언 2017. 4. 14. 07:30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안 날라옵니다.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마지막으로 신청을 한 지 1주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콘텐츠 불충분이 아닌, 사이트 검색 불가 메일을 받은 후 다시금 카테고리 정리와 새로운 글 포스팅. 그리고 구글과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에 내 사이트를 넣고 RSS를 추가하고, 도메인 주소도 확인하고 다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1주일이 지났는데 아직 날아오지 않더군요. 물론 애드센스에 만들어놓은 광고는 다시금 사라졌고, 그래서 말인데 이번에는 메일이 와도 당분간은 신청 하지 않으려 합니다. 사실 애드센스 때문에 블로그에 지쳐 잠시 쉬었을 때 아주 작은 숫자지만 그래도 하루 50명 정도 오던 방문자가 없어졌네요. 시작단계라 몇 분 찾아오지도 않지만, 점점 블로그가 이상해지는 것 같아, 확실히 준비한 후에 다시 신청하려 합니다. 


기초공사부터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그동안 구글과 애드센스에 빠져 올리지 못했던 사진 관련 글들을 다시 올리려 합니다. 블로그 주제를 명확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서요. 취미, 여행 글을 모두 지웠습니다. 제가 써본 카메라 바디 후기와 정보들만 담은 그런 블로그로 새로 태어나려 합니다. 그리고 정말 콘텐츠가 명확해졌을 때 그때 다시 신청하려 합니다. 당분간은 그래도 이미지 없는 텍스트 위주의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생각했던 계획이 글은 티스토리에 사진은 네이버에, 이렇게 잡았으니 말이죠. 애드센스를 달기 위한 1,000자 포스팅도 계속 될 거란 소립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지금까지의 의미 없는 신세 한탄이 아닌, 사진 정보성 글들도 채워나가겠습니다. 프로 작가님들이나 상업촬영 작가님들에게는 싱거운 정보이지만, 저와 같이 이제 막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그래도 도움될 거라 생각합니다. 직접 다녔던 촬영장소들, 그리고 촬영하며 느낀 점들. 하나씩 정리해서 올리다 보면 제 블로그도 방문자가 늘어날 테고, 그러다 보면 꿈의 애드센스도 달게 되지 싶습니다.


사진영상 블로그인데 사진이 없습니다.


예, 제 블로그는 사진에 관한 내용이 메인이던 블로그였습니다. 중간에 제가 샛길로 빠져버려 이도 저도 아니게 되었지만, 그래도 다시금 사진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블로그가 될 것입니다. 훌륭한 사진작가님들은 많습니다. 그래서 제 사진을 올리기보다는 사진에 관한 지식, 사진 책을 보며 제가 공부하는 내용 요약본 등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만든 블로그입니다. 영상 쪽 일을 했으나 능력이 부족하여 접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에만 매진하려 합니다. 그 외에도 글 쓰는 것을 좋아하여, 글도 쓰고 하는데, 이 블로그에서는 사진에 관한 정보, 그리고 애드센스를 달기 위한 여정들만 담을 예정입니다. 혹시 제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제 네이버 블로그가 나옵니다. 거기서 구경하시면 돼요. 의미 없는 주절거림도 이 포스팅이 마지막입니다. 앞으로는 정말 내용이 담긴 포스팅만 쓰고자 합니다. 그것이 애드센스이든, 사진이든. 구글과의 싸움 여정도 계속해서 올릴 테지만 아무래도 사진정보에 관한 내용이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아니, 그래야만 될 것 같습니다.